럭셔리앤올, 구글 창구 프로그램 5기 선정 "글로벌 진출 속도"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3.05.19 10:15
명품토탈케어 플랫폼 '럭셔리앤올'을 운영하고 있는 엘엑스앤에이글로벌은 글로벌 진출을 위한 2023 구글 창구 프로그램 5기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구글 창구 프로그램은 구글 플레이와 중소벤처기업부, 창원진흥원이 국내 모바일 앱/게임 스타트업의 콘텐츠 고도화와 해외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서비스의 완성도, 혁신성, 글로벌 진출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유망 스타트업을 선발한다.

선발된 스타트업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제품 및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최대 3억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받고, 성장지원 세미나, 맞춤형 컨설팅, 마케팅 등의 구글 플레이 프로그램을 제공받는다.

우정범 대표는 "이번 선정은 명품토탈케어 플랫폼으로 나아가려는 '럭셔리앤올'의 성장 잠재력과 서비스의 해외 확장성 등 기술적 파급효과가 높다는 점을 평가받았던 것으로 이해한다"며 "구글과 함께 기존에 진출한 중국, 홍콩은 물론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 대한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럭셔리앤올은 기존 명품수선, 케어 서비스 외에 최근 명품 전문 클리닝 서비스를 추가했다. 또 나이키, 아디다스, 골든구스 등의 한정판 슈즈 클리닝까지 진행할 수 있게 하여 더 많은 잠재 고객 확보에 나설 예정이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미안합니다"…'유영재와 신혼' 공개한 방송서 오열, 왜
  2. 2 유영재 여파?…선우은숙, '동치미' 하차 결정 "부담 주고 싶지 않다"
  3. 3 항문에 손 넣어 '벅벅'…비누로 깨끗이 씻었는데 '반전'
  4. 4 "감히 빈살만에 저항? 쏴버려"…'네옴시티' 욕망 키운 사우디에 무슨 일이
  5. 5 "췌장암 0.5㎝ 커지면 수술하기로 했는데…" 울먹인 보호자 [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