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범, 10살 연하 ♥아내와 첫만남…"심장 뛰어 말도 못 걸어"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3.05.17 14:26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선공개 영상

배우 류승범이 슬로바키아 출신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류승범은 17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MC 유재석, 조세호와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선공개된 영상에서 류승범은 아내와의 첫 만남 당시를 떠올렸다. 류승범은 2020년 6월 3년 간 교제한 10살 연하의 슬로바키아 출신 화가와 결혼 소식을 알렸으며, 같은 달 첫째 딸을 품에 안은 바 있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선공개 영상

류승범은 "제가 서핑을 배워보고 싶어서 발리에서 지냈다"며 아내와 발리에서 처음 만났다고 밝혔다.

그는 "해가 질 때 서핑을 하고 나오는데, 바위에서 관광객들이 노을도 구경하고 맥주도 마시고 있더라. 거기서 아내를 처음 봤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아내를 보고 막 심장이 뛰었다. 제가 그런 경험이 처음인데 말을 못 걸겠더라. 저는 원래 호감이 있으면 자연스럽게 '안녕하세요~'라고 말을 거는 편인데, (아내에게는) 다가가지 못하겠더라. 처음이었다"고 당시 떨리던 심경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심장은 뛰고 얘기를 나눠보고 싶은데 발이 안 움직였다. 그때 다행히 아는 분이 서핑을 끝내고 나오더라. 그분을 붙잡고 '형, 나 좀 도와줘. 저분이랑 꼭 커피를 한잔 마시고 싶은데…'라고 부탁했다. 제가 간절하게 도와달라고 하니까 그분이 가서 자리를 만들어줬다"고 말했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선공개 영상

또한 류승범은 아내의 고향인 슬로바키아에 대해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차로 1시간20분 정도 떨어져있다"며 "조용하다. 시골까지는 아니다. 우리로 치면 분당보다 조금 더 들어간 판교 정도"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류승범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17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