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伊서 로맨스 강매 사기당해…박세리 "우리 삥 뜯겼다"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3.05.16 22:36
/사진=JTBC '뭉뜬 리턴즈' 방송화면
국가대표가 모인 '팀 세리'가 이탈리아에서 사기를 당했다.

1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에서는 국가대표 출신인 박세리, 김민경, 김동현, 윤성빈이 모인 팀 세리가 이탈리아 로마로 생애 첫 배낭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환상적인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핀초 언덕에 올라 그림 같은 로마의 풍경에 감탄했다. 그러던 중 한 남성이 이들에게 다가왔다. 이 남성은 자신의 손에 있던 세 송이의 장미를 김민경에게 선물했다.

이를 본 김동현은 "이거 돈 줘야 한다. 백프로다"라고 의심했지만 김민경은 장미꽃을 들고 인증 사진을 찍었다. 사진을 찍고 김민경이 장미꽃을 돌려주자 이탈리아 남성은 돌려받지 않고 돌변한 표정으로 "머니"를 외쳤다.


이에 박세리는 "웃긴 아저씨다. 우리 삥 뜯겼다"라며 "1유로만 줘라. 어이가 없다"라고 화를 냈다. 하지만 이들은 결국 5유로를 주고 말았다.

이후 멤버들은 호수를 찾다 장대비에 길을 잃었다. 그러던 도중 장미를 강매했던 남성을 또 마주쳤다. 김민경은 "오기만 해봐라"며 이를 갈았지만 이 남성은 이번엔 장미꽃이 아닌 우비를 팔아 웃음을 자아냈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징역 3년 이상 나올 듯…바로 합의했으면 벌금형"
  2. 2 "의대 증원 반대" 100일 넘게 보이콧 하다…'의사 철옹성'에 금갔다
  3. 3 유흥업소에 갇혀 성착취 당한 13세 소녀들... 2024년 서울서 벌어진 일
  4. 4 김호중 구치소 식단 어떻길래…"군대보다 잘 나오네" 부글부글
  5. 5 "임대 아파트 당첨!" 들떴던 신혼부부 '청천벽력'…청약선 사라진 제약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