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 나왔다..바코드 찍으면 이 소리가

머니투데이 유효송 기자 | 2023.05.16 10:51
/사진제공=에버랜드
'소울리스좌 열풍'을 일으키며 지난해 유튜브 최고 인기 동영상 1위에도 꼽힌 에버랜드 급류 놀이기구 아마존 익스프레스를 주제로 한 수제 맥주가 나왔다.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 에버랜드는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협업해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보트를 타고 580m 길이의 거친 물살을 짜릿하게 탐험하는 실제 놀이기구처럼 시원한 목넘김이 특징인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는 부드러운 밀과 달콤한 바나나향이 조화로운 바이젠(밀맥주) 수제맥주다.

맥주캔에는 정글숲과 바나나, 탐험가 모자 등이 어우러진 아마존 이미지가 그려져있다.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는 전국 CU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다. 맥주 바코드를 찍을 때마다 '아마존조로존존존' 알림음이 흘러나와 또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에서도 맛볼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성수동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브루펍에서 진행되는 '어메이징 비어페스타'에서도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를 만나볼 수 있다.

축제 동안 무제한 맥주 시음 행사와 실제 아마존 익스프레스 보트를 활용한 포토존을 설치했다. 팝업존은 축제 이후에도 6월 말까지 같은 장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시엄마 버린 선우은숙, 남편도 불륜남 만들어"…전 시누이 폭로
  2. 2 '아파트 층간 소음 자제' 안내문... 옆에 붙은 황당 반박문
  3. 3 깎아줘도 모자랄 판에 '월세 4억원'…성심당 대전역점, 퇴출 위기
  4. 4 싱크대에서 골드바 '와르르'…체납자 집에서만 5억 재산 찾았다
  5. 5 '뺑소니 혐의' 김호중 공연 강행, 공지문 떡하니…"아티스트 지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