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 상반기 신입·경력직원 채용…블라인드 방식 진행

머니투데이 홍순빈 기자 | 2023.05.15 16:21
코스콤 본사 전경/사진=코스콤 제공

코스콤이 상반기 신입·경력 직원 채용에 나선다.

15일 코스콤은 자본시장 IT(정보기술) 인프라의 미래를 이끌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자 신입·경력 직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입직원은 △IT △회계·세무 △경영 등 총 3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직군별로 신입직원을 채용함으로써 중장기적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경력직원은 현업에 즉시 투입 가능한 인력을 확보하고자 직무별 전문 경력직으로 채용한다. △전사 디자인 기획 및 제작 △시설관리 전문가 △금융서비스 클라우드 전환 엔지니어 △인프라 사업 전략 기획 및 영업 △금융 투자지표 기획 및 운용 △클라우드 컨설팅 등 총 6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코스콤은 올해도 입사지원서에 학력, 연령, 성별 등을 기재하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한다. 원서 접수는 오는 26일 오후 3시까지다. 전형 과정은 서류, 필기전형(전공 및 논술시험), 온라인 역량검사, 실무면접(PT면접, 경험면접), 평판조회, 임원 면접, 신체 검사 등이다.

입사지원과 모집요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스콤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남섭 코스콤 경영지원본부장은 "자본시장의 성장과 함께 코스콤의 역할도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우리와 함께 자본시장 IT 인프라의 미래를 이끌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했다.

베스트 클릭

  1. 1 "못생겼어" 싼타페 변신 실패?…대신 '아빠차' 등극한 모델은
  2. 2 "말도 안 되는 휴진하게 된 이유는…" 소아흉부외과 교수 '통곡의 편지'
  3. 3 신동엽, '대마초 사건' 자폭 개그에…"부끄러운 줄 모르냐" 일침
  4. 4 3시간만에 수정된 '최태원 이혼 판결문'…"파기 사유도 가능"
  5. 5 군중 앞 끔찍한 전처 살해…"안 잡힐 자신 있다" 증발 16년째[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