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맨드, 스트레스 관리 앱 '인마인드' 동행축제에서 50% ↓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 2023.05.08 16:56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기업 디맨드(대표 김광순)가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소비 행사 '2023 대한민국 동행축제'에서 정신 건강 관리 앱(애플리케이션)을 50% 할인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열리는 대한민국 동행축제는 올해로 4번째를 맞는, 내수 진작을 위한 세일 행사다. 우수 상품들을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디맨드 측은 "정신 건강 관리 모바일 앱 '인마인드'(inMind)를 하나의 패키지로 상품화했다"면서 "일반 상품이 아닌, 디지털 헬스케어 모바일 앱을 패키지로 상품화해 동행축제에 참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디맨드는 최근 '인마인드'를 앱 스토어뿐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할 수 있는 상품으로 출시했다. 업체 측은 "상품 패키지 내 기프트카드로 앱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아 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 모델"이라며 "이 같은 패키지 방식의 유통 모델은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에서 혁신적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말했다.


'인마인드'는 현재 국내 다수의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된 상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함에 따라 동행축제 공식 사이트에서도 '인마인드'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동행축제 기간에 50% 할인한다.

회사 측은 "인마인드는 그동안 다양한 임상시험을 거쳤다"면서 "스트레스로 인한 우울·불안·분노를 비롯해 불면증 같은 심리적 현상에 개선 효과가 높은 것으로 인정받는 디지털 치료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디맨드

베스트 클릭

  1. 1 쓰레기탑 쌓고 칭칭…'수거 거부' 당한 종량제 봉투, 이런 메모 붙었다
  2. 2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5. 5 "60대 맞아?" 아르헨티나 미인대회 1위 나이 화제…직업도 화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