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민니, '찐친 케미' 쌍둥이 여행룩 완성 화보 공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3.05.04 10:58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걸그룹 (여자)아이들 미연·민니가 함께한 핸드백 브랜드 여름 화보 컷이 공개됐다.

일명 '댕댕이 자매'로 불리는 미연·민니는 화보 컷에서 몽환적인 분위기의 하늘을 배경으로 서로 기대거나 손을 맞잡는 등 사랑스러운 '찐친 케미'로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특히 두 사람은 체크 패턴의 의상에 여름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라피아 햇과 라탄백으로 시원하고 청량한 무드를 연출하며 닮은 듯 다른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또한 민니는 크롭탑 의상과 함께 톤온톤 파스텔 블루 컬러의 숄더백을 매치해 힙하고 시크한 매력을, 미연은 블랙&화이트 의상에 캔버스백을 착용하여 모던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미연·민니가 착용한 가방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등 종합몰 및 온라인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4. 4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
  5. 5 "어머니 아프다" 돈 빌려 도박한 이진호…실제 모친은 '암 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