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의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측정한다.
전기차 부문 조사는 최근 1년 이내 해당 브랜드 경험이 있는 약 1400여명을 대상으로 지난 3월 13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및 일대일 전화설문 방식으로 진행됐다. 평가항목은 브랜드 신뢰도·브랜드 애착도·재구매 의도·타인 추천 의도·전환 의도까지 총 다섯 가지다. 각 7점 척도로 측정했다. 폴스타는 종합 29.60점(35점 만점)을 획득하며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전기차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모든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폴스타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기존 고객들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며 신규 고객들에게는 무이자, 캐시백 혜택 등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 및 해당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폴스타 2의 디자인과 안전성 등 차량 자체를 통한 만족감 외에도 OTA(무선) 업데이트를 통한 지속적인 최신화, 출시 첫해에 전국적으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 네트워크 등 차량을 소유하는 기간 동안 누리는 프리미엄한 브랜드 경험들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던 것"이라며 "고객들의 성원과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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