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는 3일 "2023시즌을 맞아 창원NC파크가 새로운 즐길 거리와 먹을거리로 단장하며 야구팬들에게 한층 더 풍성해진 즐거움을 선사한다.
NC는 이번 시즌 개막에 맞춰 창원NC파크 2층 1루 방향에 '캠크닉석'을 추가하며 가족 단위 팬들에게 또 하나의 색다른 야구 관람 기회를 마련했다. '캠크닉석'은 '캠핑'과 '피크닉'을 결합해 이름 붙인 좌석으로 2층 내야석과 함께 텐트, 캠핑의자 등을 패키지로 묶어 야구 관람은 물론 일상을 탈피해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야구장 곳곳에 새로운 즐길 거리도 늘었다. 창원NC파크 2층 3루 방향에는 스크린 야구장 '모두의 야구왕'과 셀프 사진관 '엔팍필름'이 들어섰다.
'엔팍필름'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새로운 놀이 문화로 인기를 얻고 있는 셀프 사진관으로 NC만의 사진 프레임으로 특별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야구 관람 시 출출함을 달랠 먹을거리도 풍성해졌다. 반올립피자샵, BHC 등 유명 프랜차이즈 매장이 들어섰고, 지역을 대표하는 40년 전통의 베이커리 전문점 '코아양과'가 입점했다. 코아양과 매장에서는 대표 메뉴인 밀크쉐이크와 함께 NC의 마스코트인 단디, 쎄리 쿠키를 맛볼 수 있다.
심선엽 NC 다이노스 마케팅팀장은 "창원NC파크를 찾는 팬들께 우리만의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여러 가지 새로운 것들을 준비했다. 더 많은 분들이 창원NC파크를 찾아 쾌적한 환경에서 야구를 즐기며 삶의 여유와 에너지를 안고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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