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브랜드키와 한국소비자포럼이 한국 상황에 맞춰 공동 개발한 조사 모델을 통해 브랜드 고객 충성도를 조사해 진행된다. 올해 조사는 3월 13일부터 26일까지 약 21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92만건의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순위가 집계됐다.
센트비는 조사항목 중 '브랜드 신뢰', '타인 추천 의도'에서 평균보다 18%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재구매 의도'와 '브랜드 애착'에서도 각각 17%, 9%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센트비는 개인용 소액 해외 송금 서비스와 기업용 해외송금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센트비즈는 올해 1분기 기준 고객사가 전년동기대비 8배 증가하고, 송금 규모도 51.2% 늘어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성욱 센트비 대표는 "현재에 그치지 않고 아시아 시장을 선도하는 크로스보더 송금·결제 솔루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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