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브랜드 고객충성도 7년 연속 1위

머니투데이 김성진 기자 | 2023.05.02 10:27
/사진제공=귀뚜라미.

귀뚜라미가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BCLI) 가정용 보일러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영향이다.

귀뚜라미는 최근 친환경 보일러 개발에 박차를 가했고 대표 제품 '거꾸로 NEW 콘덴싱 L10 가스보일러'에는 난방·온수 기능에 IT 기술을 결합했다. 3세대 카본 매트 온돌, 창문형 에어컨 등 제품도 다양화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BC LI 모델(Brand Customer Loyalty Index)로 소비자들을 조사해 계산한다. 지난 3월 13일부터 26일까지 14일간 소비자 21만1206명을 조사했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허웅 전 여친, 이선균 공갈사건 피고인과 같은 업소 출신
  2. 2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
  3. 3 "허웅이 낙태 강요…두 번째 임신은 강제적 성관계 때문" 전 여친 주장
  4. 4 "손흥민 이미지…20억 안부른 게 다행" 손웅정 고소 부모 녹취록 나왔다
  5. 5 강제로 키스마크 남겼다?…피겨 이해인, 성추행 피해자 문자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