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에서 만나는 '아기상어'…핑크퐁 클래스 오픈

머니투데이 김태현 기자 | 2023.05.02 10:28
/사진제공=클래스101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이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업무 제휴를 통해 핑크퐁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클래스101 구독 서비스에서도 핑크퐁 콘텐츠를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오픈된 핑크퐁 클래스는 총 9개다.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의 특성에 맞춰 요리·미술·사회·경제·신체건강·언어 등 놀이교육 중심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오픈된 클래스는 △색칠하기 △스퀴시 만들기 △종이접기 △꼬마요리사 △홈스쿨 △율동체조 △한글이 팡팡 △영어송 △클래식이다. 보육자와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업으로 구성했다.

클래스101 퓨처 스튜디오 담당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핑크퐁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재미있게 즐기고, 유익하게 듣고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 콘텐츠들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클래스101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9일부터 31일까지 핑크퐁 보석 십자수 세트 및 손인형, 주니토니, 지니키즈, 두두스토리 등 풍성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청춘의 꿈' 부른 김용만, 자택서 별세…"한달전 아내도 떠나보내"
  5. 5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