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지역의 60세 이상 싱글 남녀가 짝을 찾는 과정을 담은 예능 '홀로탈출'은 지난달 1일 첫 방송 후 회당 최고 시청률 3.206%(TNMS 기준)를 기록했다. 또 유튜브 채널은 최다 조회수 41만회, 누적 조회수 약 200만회를 기록했다.
또 리포터 조영구가 지역의 전통시장, 공원, 주민센터 등을 직접 방문하며 지역의 가수왕을 찾는 '조영구의 현장가요'는 지난 8일 반포 한강공원에서 첫 방송을 진행했는데, 이 자리에는 지역민 1000여명이 몰렸다.
HCN은 조만간 '공부의 신' 강성태와 서울대 학생들의 입시 토크를 담은 '스튜디오S' 시즌2 선보일 예정이다. 스튜디오S 시즌1은 서울대 새내기들의 입시 노하우와 경험담을 전해 지역 입시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아울러 세대와 직업 구분 없이 지역민들이 모여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수다놀이터 청춘당'도 조만간 선보인다.
홍기섭 HCN 대표는 "지역 채널의 주인인 지역민과 함께 만들어 가는 프로그램이 진짜 '지역 밀착형' 콘텐츠"라며 "지속해서 의미 있는 지역 콘텐츠를 기획·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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