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과류 3종은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다. 제로 밀크 모나카는 우유 맛 아이스크림과 통단팥 앙금을 과자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제로 밀크 소프트콘은 바삭한 콘 과자와 부드러우면서 깨끗한 우유 맛에 중점을 뒀다.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는 소포장 형태로 바삭한 초콜릿 코팅 안에 아이스크림이 들어갔다.
기존 제로 브랜드의 과자류 4종에 이번 빙과류 출시로 제로 제품군은 8종으로 확대됐다.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는 지난해 5월 론칭해, 출시 6개월 만에 매출 300억 원을 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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