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버스 "하루 1만보 걷기 봄봄 워킹 이벤트 참여하면 NFT 드려요"

머니투데이 정혜윤 기자 | 2023.04.11 17:22
/사진제공=엔버스
퍼블릭 레이어1 네트워크 넥시온을 운영하는 엔버스는 하루 1만보 걷기를 하는 '봄봄 워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들은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기간 매일 1만보를 걷고 페르소나 앱을 통해 모은 WALKn(워큰)을 인증 받으면 된다. WALKn은 하루에 1만보 이상 걸으면 1WALKn을 받을 수 있는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 프로젝트다.

엔버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1만보 이상 걷기를 10일이상 실천하여 10WALKn 수령을 달성한 참여들에게 유명 커피전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상품권을 NFT로 발행해서 페르소나 앱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목표를 달성한 참여자는 자신의 페르소나 앱지갑 주소를 엔버스 홈페이지, 엔버스 공식 블로그 등의 접수처에 알려주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스마트컨트랙트를 통한 확인 후 페르소나 앱을 통해 모바일상품권NFT(대체불가토큰)를 자동 수령하게 된다.


엔버스는 개인정보 유출 위험없이 지갑주소 하나만으로 이벤트 참여, 목표 달성 확인과 동시에 커피전문점 모바일 상품권 NFT라는 특색 있는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엔버스 관계자는 "'봄봄 워킹 이벤트'는 따스한 봄날 가볍게 걸으면서 일상 생활속에서 탄소중립을 실천하고 건강도 챙기며 특별한 NFT 받을 수 있는 재미있고 쏠쏠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4. 4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