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이숍', 이달 30일까지 수산 특별전 진행

머니투데이 완도(전남)=나요안 기자 | 2023.04.11 11:37

할인쿠폰 제공 및 무료 배송 이벤트 실시…어가 소득향상과 소비촉진 홍보에 최선

완도군은 전복 등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수산의 날 특별전’을 실시한다./사진제공=완도군.
전남 완도군은 전복 등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수산의 날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수산의 날 특별전'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완도군 온라인 쇼핑몰 '완도군이숍' 기획관에서 큰 전복(7~11미, 1kg)을 구입 시 건당 5000원 할인쿠폰과 2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무료 배송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이번 특별전은 4~5월 대량 출하로 인한 소비 부진과 가격 하락 등 어려움을 겪는 어업인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완도 전복은 전국 생산량의 75%를 차지한다. 전복은 각종 비타민과 철분, 칼륨, 칼슘, 단백질 등 영양분이 풍부하고 특히 아르기닌이 많이 들어 있어 항산화 작용 및 면역 증진에도 좋아 '바다의 산삼'이라 불린다.


완도군은 특별전뿐만 아니라 이번 달에 순천만 국가정원 오천그린광장에서 '전복 직거래 장터'를 열고, 다음달 4일 개최되는 '완도 장보고 수산물 축제' 때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준비하고 있다. TV 프로그램 유치, 인기 유튜버 연계 수산물 홍보, 온라인 쇼핑몰 할인 판매 등 비대면 마케팅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완도군 관계자는 "이번 특별전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완도 수산물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며 "어가 소득향상에 보탬이 되도록 소비 촉진 및 홍보 활동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2. 2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3. 3 "1.1조에 이자도 줘" 러시아 생떼…"삼성重, 큰 타격 없다" 왜?
  4. 4 '나혼산'서 봤는데…'부자언니'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
  5. 5 피자·치킨 20인분 배달가니 "안 시켰다"…후불 '음식테러' 한 사람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