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와 TV·옥외 광고에 'The JET Walk(더 제트 워크)' 캠페인 영상이 공개된다. 이 영상은 런웨이를 배경으로 최대 280와트(W)의 세계 최고 흡입력과 'AI(인공지능) 모드' 등 신제품 청소기의 새로운 기능을 강조한다.
영상은 △THE CLEAN WALK(더 클린 워크) △THE AI WALK(더 AI 워크) △THE ZIGZAG WALK(더 지그재그 워크)의 3개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더 클린 워크'에서는 최대 280와트(W)의 흡입력·3970mAh(밀리암페어시, 배터리 용량 표기 단위)의 대용량 배터리로 런웨이 바닥의 금빛 부스러기들을 강력 흡입한다.
로봇 청소기를 스틱형 무선 청소기와 함께 사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더 지그재그 워크'에는 '비스포크 제트 봇 AI'가 등장한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사물인식·3D·라이다 센서로 집 구조와 사물 종류까지 인식하는 자율주행으로 런웨이 곳곳에 떨어진 장애물들을 감지해 피해간다.
삼성전자는 이번 캠페인에 지속가능한 일상을 위한 노력 메시지도 함께 담았다.
해양 폐기물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컷더트래쉬'와 협업해 모델의 의상과 소품은 물론 재활용 페트병들로 만든 샹들리에를 런웨이 무대에 설치하는 등 캠페인 영상 곳곳에 업사이클링 아이템들을 활용했다.
비스포크 제트 AI의 청정스테이션은 폐기물 재활용 소재를 그릴 필터에 적용했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소비자들에게 비스포크 제트 신제품을 기존과 다른 방식으로 소개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가장 강력하고 똑똑한 제트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