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숙 50억 재산 거짓말, 앞뒤 말 달라"…'나솔' 10기 광수 폭로

머니투데이 전형주 기자 | 2023.04.10 17:06
/사진=유튜브 채널 '업투유튜브'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10기 광수가 같은 기수에 출연한 정숙의 재력에 의문을 제기했다. 정숙은 앞선 방송에서 부동산 등으로 50억원대 자산을 형성했다고 밝힌 바 있다.

광수는 지난 7일 유튜브를 통해 "정숙이 50억원을 보유했다는 말은 거짓말 같다"고 주장했다.

광수는 "정숙이 사전 인터뷰에서 재산에 대해 얘기하지 않았냐. 다 같이 있을 때도, 저와 있을 때도 재력을 어필했다. 그런데 그 멘트들이 다 달랐다"고 지적했다.

이어 "솔직히 진실은 모른다. 나는 첫날부터 거짓말을 한다고 생각했다. 보통 거짓말을 하면 자기가 한 말을 까먹는다. 앞에 한 얘기를 까먹는다"며 "(거짓말을 하면)앞뒤가 안 맞을 수 있다. 정숙 누나의 일부 발언들이 앞뒤가 안 맞았다"고 설명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업투유튜브'

그는 "나는 기억력이 좋다. 한번 들은 말은 오랫동안 기억한다. 그런데 정숙 누나의 말이 계속 다르니까 그 어디쯤엔가 진실이 있겠구나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정숙은 지난해 9월 방송된 '나는 솔로'에서 남성들을 상대로 재력을 어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당시 아파트 5채와 건물 1채 등을 보유했다며 대략적인 재산만 50억원이라고 밝혔다.

/사진=ENA '나는 솔로'

베스트 클릭

  1. 1 故송재림 SNS엔 "긴 여행 시작"…한달 전 '밝은 미소' 사진 보니
  2. 2 "50만원 넣으면 10만원 더 준대"…이 적금 출시 23일 만에 1만명 가입
  3. 3 송재림, 생전 인터뷰 "내 장례식장에선 샴페인 터트릴 것"
  4. 4 폭행설 부인한 김병만 "전처, 30억 요구…나 몰래 생명보험 수십개"
  5. 5 고 송재림 괴롭힌 '악질 사생팬' 있었다…측근 사진 공개·비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