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이디야커피 부산달맞이점'은 지난 8일부터 한 달간 '이디야커피X모코코 팝업스토어'로 운영된다. 입구에는 대형 바리스타 모코코 조형물을 설치했으며 매장 1·2층 내외관에 이디야커피와 모코코 캐릭터를 활용한 부산 지역의 특색을 담은 해변 콘셉트의 랩핑을 실시해 팝업스토어의 분위기를 한껏 돋웠다. 이 외에도 조형물들을 활용한 포토존이 구성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픈 이틀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부채, 포스터 등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제품 주문 시 모코코 캐릭터를 활용한 코스터, 스트로우픽, 홀더 등을 준다. 또 1층에 위치한 굿즈샵에서는 모코코 마카롱 3종을 비롯한 휴대폰 케이스, 그립톡, 코스터 등의 굿즈를 한정 판매한다.
이 외에도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충전형 '모코코 기프트카드'를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코코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고객은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1회 이상 사용 후 로스트아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일련번호를 등록하면 '페온', '카드팩'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이디야커피 부산달맞이점'에서는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한 '모코코 인 부산 기프트카드'를 한정 수량 선보였다.
온라인 이벤트 상품 '모코코 바리스타 패키지'는 네이버 스토어팜 '이디야커피 본사직영몰'을 통해 한정 판매한다. 모코코 바리스타 콜드컵, 모코코 바리스타 머그컵, 이디야 비니스트와 로스트아크 게임 아이템 쿠폰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