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비공개 결혼식 현장 공개…이순재, 즉석 주례사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 2023.04.07 21:38
/사진=이광기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겸 배우 이승기(36)와 탤런트 견미리의 딸 이다인(31)의 비공개 결혼식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날 결혼식의 1부 사회는 유재석, 2부 사회는 이수근이 담당했다. 축가는 이적과 신랑 이승기 본인이 불렀다.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됐으나 하객으로 참석한 연예인들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이광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한 모습으로 웃고 있는 이승기, 이다인의 영상을 게재했다.

또 이광기는 결혼식 현장에서 즉석 주례사에 나선 이순재의 모습이 담긴 영상도 첨부했다. 그는 영상과 함께 "이순재 선생님의 즉석 주례사. 하루에 5번 빵 터졌다"라고 적었다.


이승기와 이다인 결혼식에 참석한 유재석, 이경규(위쪽)와 이상윤, 김남길, 육성재. /사진=뉴스1
이승기와 이다인 결혼식에 참석한 이세영(왼쪽)과 한효주. /사진=뉴스1

이날 예식이 시작되기 전 호텔에는 수많은 취재진이 몰렸다. 시상식 못지않은 유명 연예인들이 참여하는 탓에 식장 앞에는 프레스 라인이 설치됐다. 강호동과 이경규, 이세영, 한효주, 김남길, 차은우, 유연석, 이상윤, 육성재 등 스타들은 취재진 카메라 앞에서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결혼식을 마친 뒤 신혼여행을 떠나지 않고 곧바로 본업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이승기는 오는 5월 4~7일 서울 종로구 링크아트센터 페이코홀에서 '2023 이승기 아시아투어 콘서트 - 소년, 길을 걷다 Chapter 2'를 개최한다. 서울 공연 이후 일본, 대만, 필리핀 등을 찾아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다인은 드라마 '연인'에 참여한다. 병자호란을 배경으로 연인들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이 작품에서 이다인은 경은애 역을 맡았다.

베스트 클릭

  1. 1 "피임을 왜 해요?"…성 경험 여학생 9562명에 물으니
  2. 2 '1억 빚투' 이영숙, 재산 없다?…"토지 압류당하자 딸에 증여" 꼼수
  3. 3 동전 세던 모자 "라면 취소 좀"…지켜본 손님, 계산하곤 "오지랖인가?"
  4. 4 "파병 북한군 포르노 중독"…전쟁터서 만난 신문물에 푹 빠졌다
  5. 5 옥주현 목 관통한 '장침'…무슨일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