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재 이사장 "그린바이오 등 식품산업 미래 기술 선도"

머니투데이 세종=정혁수 기자 | 2023.04.05 14:40
5일 전북 익산 본원에서 김영재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창립 12주년 기념식'에서 참석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김영재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이사장이 창립 12주년을 맞아 "푸드테크·그린바이오 등 식품산업의 미래 기술을 선도함으로써 국가 식품산업 역량을 제고하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5일 밝혔다.

김 이사장은 이날 전북 익산시 본원에서 열린 창립12주년 기념식에서 "식품진흥원은 국가대표 식품사업 진흥기관으로서 그 역량을 제고해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임직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기념식에서는 △식품진흥원 발전에 기여한 모범사원(4명) 표창 △식품진흥원 미래방향 제시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김 이사장은 미래 발전전략으로 △권역별 거점센터 신설을 통한 식품산업 진흥 기능의 전국 확산 △식품전문인력 양성 산학캠퍼스 생태계 구축을 위한 대학과의 협력 △식품스타트업 핵심 거점지구 육성 등을 제시했다.

김영재 식품진흥원 이사장은 "그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식품산업의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혁신성장 파트너로써 앞으로도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지금 난리났다" 울면서 신고한 편의점 직원…그곳으로 못 돌아갔다
  2. 2 "허웅, 애 낳자고 해서 짜증나"…전 여친 새로운 녹취록 나왔다
  3. 3 "한 달만 넣어도 연 3% 이자 주네"…요즘 직장인들 비상금 재테크
  4. 4 "하기 싫으면 나와, 이 XX야"…손웅정 아카데미 경기영상 속 욕설
  5. 5 "강북이 결국 송파 앞질렀다"…84㎡ '22억' 또 신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