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남편 진화와 이혼 고민중…무분별한 가족 공격 때문"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 2023.04.03 20:43
방송인 함소원(오른쪽)과 그의 남편 진화. /사진=뉴스1

방송인 함소원(47)이 18세 연하 중국인 남편 진화와 이혼을 고민 중이라는 뜻을 밝혔다.

함소원은 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HamsowonTV'를 통해 '소원TV 입장문 2번째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함소원의 심경을 담은 글이 자막으로 담겼다. 함소원은 "남편과 시댁 어르신께 이혼해 달라고 간청을 드렸다"며 "예능 '아내의 맛' 조작 논란과 관련해 몇몇 안티가 이상한 글을 보내기 시작했다. 그 내용은 공개하기도 무서운 내용들"이라고 전했다.

그는 "공격에는 저뿐만 아니라 시아버님과 시어머님, 세 명의 시누이까지 포함됐다"며 "시부모님은 무엇보다 7년의 긴 기다림 끝에 태어난 귀한 아들의 명예가 훼손되고 있는 점을 가장 괴로워하고 있다"고 토로했다.


이어 "이혼 후 남편이 자신과 비슷한 나이, 비슷한 좋은 집안의 사람을 만나게 해주는 게 보답이고 마지막 예의라고 생각한다"며 "이혼 후 연예인도 포기하고, 모든 걸 포기하고 살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앞으로 저희 남편과 시댁, 가족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하면 전부 다 고소하고 합의금 받아 불쌍한 아이들 돕는 데 쓸 것"이라며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악플러들에게 경고했다.

한편 함소원은 2018년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함소원은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지만, 지난해 4월 예능 아내의 맛 조작 논란에 휘말린 뒤 국내 예능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감자 캐던 소녀, 큐대 잡더니 '국민영웅' 됐다…"한국은 기회의 땅"[인터뷰]
  2. 2 300만원 든 지갑 돌려준 노숙자, 돈벼락 맞았다…"수천만원 돈쭐"
  3. 3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4. 4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
  5. 5 베트남 두리안 싹쓸이 하더니 돌연 "수입 안해"…중국 속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