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테크포럼 '블록체인과 부동산 생태계 혁신' 세미나 개최

머니투데이 김유경 기자 | 2023.03.31 20:21

4월 6일 오후 7시 건국대 해봉관서 개최

건국대 부동산대학원 테크포럼이 '블록체인과 부동산 생태계 혁신'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오는 4월 6일 건대 해봉관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선 박성준 동국대 블록체인연구센터장이 강연자로 나선다.

박 센터장은 △블록체인은 부동산 업계를 어떻게 바꾸어 놓을 것인가 △미래 부와 권력은 블록체인을 이해하는 사람의 몫 △증권 토큰 vs 토큰 증권 등의 화두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테크포럼은 지난 9일 '빅데이터 부동산 시장 전망'을 주제로 부동산 프롭테크 기업인 리치고의 김기원 대표 강연을 주최한 바 있다.


박소연 테크포럼 의장(토이인터랙티브 대표)은 "부동산업이 AI(인공지능)나 블록체인 등 신기술과 접목하려는 시도를 다양하게 하고 있다"며 "학계나 업계 모두 학문적·산업적 측면에서 관심이 크다. 테크포럼 세미나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건국대 부동산대학원 테크포럼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4. 4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