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달라진 '다나카' 이 헤어 제품 썼다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 2023.03.29 10:21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비레디가 지난해 11월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로 새롭게 정체성을 정립한 이후 제품군을 확장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헤어 라인이다.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은 그루밍 토닉, 컬 크림, 스프레이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비레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사랑받고 있는 다나카(김경욱)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다나카가 비레디 제품을 활용해 그의 평소 스타일과 다르게 변신한 모습은 변신한 모습은 유튜브 채널 '나몰라패밀리 핫쇼'에서 다음달 3일 공개한다.


한편 비레디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은 비레디 공식 온라인몰, 아모레몰,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무신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2. 2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3. 3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4. 4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5. 5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