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하스, 'BMW 드라이빙 센터'에 포레스트 라운지 조성

머니투데이 김태윤 기자 | 2023.03.28 16:59
BMW 드라이빙 센터에 설치된 누하스 안마의자/사진제공=누하스
라이프큐레이션 브랜드 누하스가 최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BMW Driving Center)에 누하스 포레스트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밝혔다.

BMW 그룹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BMW 드라이빙 센터'는 트랙과 고객 체험 시설로 구성된 자동차 복합문화공간이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최초의 드라이빙 센터다.

누하스 관계자는 "드라이빙 라운지, 올리버 브라운 카페, 트레이닝 아카데미 라운지에서 누하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면서 "라운지의 인테리어 효과뿐 아니라 방문객에게 휴식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공간을 조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무인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다른 유료 서비스와 차별성을 준 점도 포인트"라며 "계속해서 포레스트 라운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누하스 포레스트 라운지는 CGV 타임스퀘어, 패스트파이브, 롯데백화점, 시그니처타워 등 국내 대표적인 호텔·오피스빌딩의 휴게 공간에서 운영 중이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
  4. 4 [더차트] "자식한테 손 벌릴 순 없지"…50대, 노후 위해 '이 자격증' 딴다
  5. 5 월급 그대론데 지갑 빵빵해졌다?…평택 '이 동네' 함박웃음 짓는 이유[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