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3기 광수, 통편집 논란에 "나도 아쉽다" 토로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 2023.03.27 11:34
/사진=ENA·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나는 솔로' 13기에 출연 중인 광수(가명)가 통편집 논란과 관련해 심경을 밝혔다.

지난 22일 방송된 ENA·SBS PLUS 예능 '나는 SOLO'('나는 솔로') 13기에서 광수와 순자(가명)는 다른 출연자들과 비교했을 때 상당히 적은 시간 화면에 얼굴을 비쳤다.

/사진=ENA·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처

광수와 순자는 방송 초반부터 확고한 러브라인을 형성한 바 있다. 광수가 데이트 상대를 선택하는 장면에서 순자가 아닌 다른 여성 출연자의 곁으로 가자 타 출연자들이 "저쪽으로 가"라며 당황해했을 정도다.

이처럼 광수의 경우 데이트 상대를 선택하는 장면에서 그나마 클로즈업을 받았으나 순자는 인터뷰는 물론, 여성 출연자끼리 대화하는 장면에서도 화면에 잡히지 않았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이에 한 누리꾼은 광수에게 "왜 광수님과 순자님은 통편집됐냐. 방송에서 보고 싶은데 안 나와서 아쉽다"고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냈다.


이와 관련해 광수는 "저도 분량이 적어서 아쉽다"면서도 "제작진이 시청률을 위해 옳은 판단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그는 "'나는 솔로'는 짝짓기 예능이고, 쟁탈전이 벌어져야 재밌다"며 "(그래서) 그쪽을 중점적으로 보여주는 듯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