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 솔로곡 '페이스 오프' KBS에선 못본다…왜?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 2023.03.24 15:45
방탄소년단(BTS) 지민. /사진제공=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BTS) 지민(28)의 솔로 앨범 수록곡이 KBS로부터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지민은 24일 첫 솔로 앨범 'FAC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런 가운데 지민의 FACE 앨범에 수록된 곡 'Face-off'가 KBS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KBS 측은 이 곡의 가사에 욕설과 비속어, 저속한 표현 등이 사용됐다며 방송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했다.


Face-off는 BTS 지민과 RM을 비롯해 피독, GHSTLOOP, EVAN 등이 참여한 곡이다. 이 밖에 이번 앨범에 포함된 'Like Crazy', 'Alone' 등 노래는 적격 판정을 받았다.

한편 지민의 신규 앨범 FACE는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지민 스스로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인 Like Crazy는 신스 팝(Synth Pop) 장르로,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드럼 사운드에 지민의 애절한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