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법승 김정훈 변호사, 형사전문변호사 등록 완료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 2023.03.24 17:01
법무법인 법승은 김정훈 법무법인 법승 부산사무소 변호사가 지난 6일부로 대한변호사협회에 형사법에 대한 전문분야 등록을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김정훈 변호사/사진제공=법무법인 법승
앞서 김정훈 변호사는 음주운전, 사기, 성범죄 등 부산지역 형사사건에 있어 전방위적 활약을 펼쳐왔다. 그 과정에서 '법률가를 위한 진술분석 교육' 과정을 수료, YTN 라디오 '이승우 변호사의 사건파일' 출연 등 형사전문변호사로서의 역량 강화에 힘써왔다. 특히 잦은 질문에도 싫은 내색 한 번 없이 든든한 조력을 제공하는 모습에 다수의 의뢰인이 감사인사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김정훈 형사전문변호사는 "형사사건은 피해자도 가해자로 지목된 경우 모두 어디서부터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조차 가늠하기 힘든 사안"이라며 "그들이 의지할 수 있는 형사전문변호사로서 형사사건에 축적해온 법승의 남다른 노하우에 치밀하고 섬세한 사안 파악과 법리적 해석 능력을 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법무법인 법승 부산사무소는 배경민 형사전문변호사를 필두로 우지원, 김정훈, 이소희 변호사들이 학교폭력 등 소년사건은 물론 경제범죄, 성범죄, 교통범죄, 강력범죄 등 폭넓은 형사사건 해결에 대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형사사건전담팀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부산을 비롯해 마산, 창원, 진해 등 경남 주요 도시에도 의뢰인 맞춤형 법률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