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도 서진이네처럼...집에서 즐기는 신선한 주스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 2023.03.22 05:00

[벚꽃웨딩 알뜰혼수]휴롬 'H400' 원액기

편집자주 | 봄은 새로운 보금자리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가장 설레는 시기다. 특히 마스크 전면 해제로 3년만에 일상으로 돌아온 영향으로 결혼 수요는 대폭 늘어날 전망이다. 실제 웨딩업계의 예식장 예약률은 코로나19(COVID-19) 이전 수준으로 회복했다. 이사수요 감소로 침체된 가구·가전 기업들은 오랜만의 호재가 반갑다. 일상이 회복된 웨딩시즌을 맞아 주력 상품을 내놓고 예비신혼부부의 선택을 기다린다.

건강가전 제조 업체 휴롬이 출시한 '나다운 원액기' H400은 우수한 제품력과 디자인을 동시에 잡은 혼수가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방송한 TV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에서 H400 원액기로 신선한 주스를 만드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다.

어느 신혼집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도록 고객이 원하는 색상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제품 외관은 깔끔한 단일 색상을 비롯해 웜화이트, 샌드베이지, 다운핑크, 머디스카이 등 4가지 색상을 제품 상하부로 나눠 '투 톤 컬러'로 선택할 수 있다.

H400은 모터와 멀티 스크루를 통해 착즙과 분쇄 과정이 보이던 기존 드럼 외관과 달리 원액기 내부를 숨긴 디자인을 채택했다.

휴롬의 최신 기술 '2세대 멀티 스크루'를 적용해 파이토케미컬과 효소, 천연 비타민 등의 영양 파괴를 최소화해 더 맑고 진한 착즙주스가 나온다. 주스 외에도 넛밀크, 칵테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디저트를 만들 수 있다.


165mm 메가 호퍼로 재료를 통째로 넣어도 되고, 투입구에 재료를 넣으면 커팅 날개가 자동으로 잘라서 재료를 별도로 손질하지 않아도 된다. 제품 앞면의 투명 포켓에서 착즙된 주스가 차오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착즙 후 찌꺼기가 배출된 퓨레 컵은 본체와 일체형으로 설계돼 공간 효율성이 높다. 스위치 타입 전원 버튼을 적용했고 본체와 드럼 결합 방식도 편리하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H400 원액기는 건강을 향한 휴롬의 독보적 착즙기술을 집약해 보다 편리하게 건강주스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
  5. 5 "싸다고 주웠는데" 에코프로 개미 어쩌나…매출 반토막에 적자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