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빈잇 제품 개발 담당자에 따르면 폴바셋, 한국맥널티, 던킨 등 국내 대형 브랜드의 제품을 생산하며 품질을 인정받은 레츠프레소는 워터쿨링 그라인딩과 향미 손실을 최소화한 탈기 시스템으로 각 원두의 개성을 발현시키는데 공을 들였다. 또한 MZ세대를 겨냥한 국내 유명 디자이너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더욱 돋보이는 제품이 탄생되었다고 한다.
캐빈잇 네스프레소 타입 캡슐커피는 커피 생산량의 상위 약 5%에 해당하는 스페셜티와 프리미엄 원두를 다이렉트 소싱하여 위생적인 HACCP인증 자체 시설에서 만들고 각종 로스팅 대회에서 수상한 전문가가 로스팅을 하기 때문에 품질과 신선도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레츠프레소 관계자는 "캡슐커피 6종을 출시하며 할인 및 증정, 인스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며 "물가 상승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시장에서 전략적인 소비를 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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