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레모'는 누적판매량 1천 2백 만개를 돌파하며 국내를 비롯 미국·일본 화장품시장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천만 뷰티브랜드이다.
'볼로냐 코스모프로프'(COSMOPROF Worldwide Bologna)는 50여 년간 아시아, 유럽, 북미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해 온 세계 최대 규모의 화장품·미용 산업박람회로, 헤어케어, 뷰티, 네일아트, 향수 등 획기적인 제품 및 기술을 총망라하고 있다.
지난해 전 세계 70여개국 2,700여 개사가 참가해, 144개국 22만명의 해외 바이어와 업계전문가 및 언론사, 관람객 등이 참관했으며, 올해는 위드코로나로 더욱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유럽 화장품 시장은 작년 120조원 규모의 거대시장으로, 최근 5년간 한국 화장품 수출액이 연평균 17.8% 증가했고, 2021년에는 전년 대비 37.4% 급증하는 등 K뷰티에 대한 전국민적 관심도가 매우 높아진 상태다.
이와 함께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30ml, 200ml), 앰플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0,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등 유럽 화장품 등록(CPNP)을 마친 베스트셀러 7종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세화피앤씨는 47년간 끊임없는 연구로 20여 건의 핵심특허와 독보적인 염모제-헤어케어 기술을 보유한 화장품 전문기업이다.
'모레모', '모레모 포맨', '리비긴', '리체나' 등 프리미엄 염색약과 헤어케어 제품을 아시아, 중동, 북미 등 전세계에 공급해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K뷰티 대표기업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공정 CGMP와 ISO22716,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완료한 자체시설에서 연구개발 및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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