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키즈 슈즈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3.03.14 07:31

엔데믹 후 첫 신학기, 키즈 제품 판매량 31%↑
슈즈 카테고리 89.1%↑, 탈착 손쉬운 '데이라이트 코트' 수요 급증
기능성 '젤라' 원단 적용, 부츠컷 팬츠 등 하의도 인기

‘키즈 데이라이트 코트’/사진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2월 키즈 슈즈 판매량이 전월대비 89.1% 증가했다고 밝혔다.

엔데믹 이후 정상 등교와 새 학기 등을 맞아 젝시믹스 키즈 전체 판매량이 31% 오른 가운데, 슈즈 카테고리의 성장세도 두드러졌다.

이 같은 성장 원인에 대해 젝시믹스는 가볍고 탈착이 손쉬운 편리함과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등으로 MZ세대 부모 고객들의 구매가 늘어난 것으로 판단했다.

‘키즈 데이라이트 코트’, ‘젤라 키즈 세미 부츠컷 팬츠’/사진제공=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 인기 제품인 '키즈 데이라이트 코트'는 전월대비 105.7% 급증했다. 탄력 있는 밴드를 삽입해 신발 끈을 묶지 않고도 아이들이 쉽게 착용할 수 있고,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도록 아웃솔 전체에 고무소재를 적용해 접지력을 높였다.

남녀아 공용으로, 6가지 색상을 출시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두툼한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주는 '키즈 데이라이트 플로우'는 64.2% 상승했다. 내구성을 높인 견고한 외형이지만 무게는 235g(200 사이즈 기준)으로 가벼워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슈즈 외 하의 카테고리에서는 '젤라 키즈 세미 부츠컷 팬츠'가 베스트셀러로 올랐다. 기능성 '젤라(XELLA)' 원단에 부츠컷으로 디자인해 착용 시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3. 3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4. 4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