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첫 걸음마 신발 '아띠빠스', 봄맞이 신상품 4종 출시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 2023.03.13 16:23
소셜빈의 맨발처럼 편안한 걸음마 신발 브랜드 아띠빠스(Attipas)에서 다가올 봄을 맞이하여 걸음마 신발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아띠빠스
아띠빠스의 걸음마 신발은 가볍고 편안하며 얇은 밑창으로 아이가 땅을 느끼면서 자연스럽게 걸을 수 있고 동시에 근육과 뼈의 성장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아띠빠스의 걸음마 신발이 양말을 신은 듯한 느낌을 가질 수 있는 이유는 일반 고무보다 가볍고 유연하며, 미끄럼 방지에도 탁월한 소재로 알려진 'TPR소재'를 활용해 제작했기 때문이다. 넓은 앞코로 발가락 움직임이 제한되지 않고 자유로운 아띠빠스 걸음마 신발은 무독성 제품으로 영유아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걸음마 신발의 디자인은 산뜻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플랫과 봄의 계절과 잘 어울리는 색감이 가득한 밤부 썬, 어디든지 쉽게 매치하기 좋은 스마일 디자인, 기존에 있던 레인보우 디자인의 뉴 컬러가 있다.


아띠빠스 관계자는 "계묘년의 해를 맞이하여 걸음마를 시작하게 된 아이들에게 올바른 성장에 도움을 주는 길잡이가 되고싶다"며, "고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도록 더 많은 디자인을 출시할 것"라고 밝혔다.

한편, 아띠빠스 걸음마 신발 신제품은 오직 키즈마일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3월 13일 부터 22일까지 신상품 특가로 무료배송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즈마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2. 2 [단독]베트남 고속도로 200억 물린 롯데·포스코, 보상금 100억 물어줄 판…2심도 패소
  3. 3 "살인찜닭집" 줄줄이 달린 가게…순천 여고생 살해남 가게였다
  4. 4 "사랑해" 예비신랑과 형수가 주고받은 말…따졌더니 되레 타박
  5. 5 내년부터 5월 15일 '세종대왕 나신 날' 국가 기념일로 지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