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운동 후 제로칼로리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 2023.03.13 11:31

칼로리 부담 없이 수분 보충, 운동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제격
소비자 트렌드 발맞춰 부담 없는 제로 칼로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 라인업 강화

파워에이드 제로/사진제공=코카-콜라
코카-콜라사의 저칼로리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한층 더 칼로리를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운동 중 손실되기 쉬운 수분을 칼로리 부담 없이 보충할 수 있는 음료다.

자사의 인기 제품인 저칼로리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의 깔끔한 맛은 유지하고 칼로리는 더 줄였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기존 파워에이드의 블랙 라벨과 달리 가볍고 시원한 이미지를 주는 화이트 라벨로 적용됐다.

코카-콜라사는 꾸준히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 가운데 운동 마니아들이 운동을 즐기고 난 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음료다. .


600ml PET 1종으로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대표 제품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를 비롯해 '파워에이드 퍼플 스톰', '파워에이드 메가볼츠'를 포함 총 4종의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게 됐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2. 2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3. 3 "1.1조에 이자도 줘" 러시아 생떼…"삼성重, 큰 타격 없다" 왜?
  4. 4 '나혼산'서 봤는데…'부자언니'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
  5. 5 "못생겼어" 싼타페 변신 실패?…대신 '아빠차' 등극한 모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