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탐사+초밥 타이쿤" 넥슨 '데이브 더 다이버' 6월 정식출시

머니투데이 윤지혜 기자 | 2023.03.10 17:22
/사진=넥슨
넥슨은 서브브랜드 '민트로켓'의 첫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데이브)를 올해 6월 정식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글로벌 PC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PC버전을 정식 출시하고 이후 다양한 플랫폼에서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정식 버전은 어인족 마을에서 벨루가를 타고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어두운 분위기의 새로운 지역 '빙하 통로'도 만나볼 수 있다. 또 VIP 캐릭터와의 요리대결, 각종 미니게임, 캐릭터 스토리 미션, 신규 어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오는 14일엔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애플 맥(Mac) 운영체제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독일어, 스페인어, 중국어(번체)도 추가 지원한다. 오는 17~24일 기존 얼리액세스(미리 해보기)가격에서 20% 할인 행사도 연다.


한편 데이브는 블루홀을 탐사하며 해양 생물을 포획하는 어드벤처 장르와 해양 생물로 초밥집을 운영하는 타이쿤을 결합한 게임이다. 지난해 10월 스팀에서 얼리액세스로 선보인 후 해외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
  5. 5 "아이가 화상 입었네요"…주차된 오토바이에 연락처 남긴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