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서울 이랜드 FC, 업무협약 및 협업 진행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3.03.09 17:00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서울 이랜드 FC와 손을 잡았다. 탐앤탐스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2023년 시즌 서울 이랜드 FC의 마케팅 채널로서 역할을 다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탐앤탐스
탐앤탐스는 구단과 팬들에게 응원의 뜻을 전할 수 있도록 즉시 음용이 가능한 RTD 음료 및 스페셜 푸드트럭을 제공한다. 또한 경기의 재미를 더해줄 즉석 이벤트를 동시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 이랜드 FC의 홈구장 '목동종합운동장' 주변에 위치한 탐앤탐스 영등포시장역점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경기 관람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펼쳐진다. 서울 이랜드 FC의 공식 SNS를 통해 탐앤탐스의 인기 메뉴 제품이 경품으로 걸린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월에는 시즌 개막을 기념하여 서울 이랜드 FC 인스타그램에 응원 댓글을 남긴 사람들에게 탐앤탐스 콘 프레즐 세트 쿠폰이 제공된 바 있다. 그리고 구단 2023 시즌권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온라인몰 제품 할인 혜택이 적용되기도 한다.


더불어 탐앤탐스와 서울 이랜드 FC는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온라인 콘텐츠 제작에 뜻을 함께했다. 탐앤탐스 MD 상품을 활용한 서울 이랜드 FC의 프로필 촬영을 마친데 이어 탐앤탐스 브랜드와 구단 마스코트, 선수단이 한데 어우러진 협업 활동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감자 캐던 소녀, 큐대 잡더니 '국민영웅' 됐다…"한국은 기회의 땅"[인터뷰]
  2. 2 300만원 든 지갑 돌려준 노숙자, 돈벼락 맞았다…"수천만원 돈쭐"
  3. 3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4. 4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
  5. 5 베트남 두리안 싹쓸이 하더니 돌연 "수입 안해"…중국 속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