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 자료에 따르면 중국 내 도시 소비자의 90%가 헤어케어를 스킨케어만큼 중요하게 생각하며, 2025년에는 중국 내 헤어 케어 시장 규모가 605억 위안(한화 약 11조)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특히 2030 젊은층이 전체 탈모 인구의 약 75%를 차지하며 탈모 증상 완화 제품들이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더욱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탈모케어를 위한 탈모 플랫폼 어플 'MO'를 출시했으며, 대표 브랜드 'TS샴푸' 브랜드 전속 모델로 임영웅을 발탁하며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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