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브랜드 설맥, 3월 5개 매장 오픈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 2023.03.09 17:16
맥주 프랜차이즈 설맥(대표 한수민)은 3월 봄 순천 조례점, 성신여대점, 김해 율하점, 대구 지묘점, 평택 고덕점 등 5개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설맥 순천조례점/사진제공=설맥
100% 맥주를 급냉한 특허 받은 눈꽃맥주로 유명한 설맥은 본사에서 직영점을 운영하고 가맹점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경기 침체기에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맥주 프랜차이즈다.

설맥은 골목상권과 특수상권 업종변경 등 각기 다른 상권과 지역, 상황에 따라 매장 운영을 최적화시킬 수 있도록 영업 운영 교육을 본사에서 직접 전수한다.


설맥은 현재 서울 충무로 본점을 비롯하여 종로 낙원점, 다산 중앙점, 의정부 신시가지점, 광양 중마점, 제주일도 본점 등 전국 9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설맥 본사 관계자는 "설맥은 본사가 매장 운영 시스템을 직접 지원하고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신메뉴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며 "3월 봄을 맞아 가맹점 오픈 문의와 신규 매장 오픈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3. 3 "딩크로 살래" 부부관계 피하던 남편…이혼한 아내 충격받은 사연
  4. 4 "현금 10억, 제발 돌려줘요" 인천 길거리서 빼앗긴 돈…재판부에 읍소
  5. 5 '코인 천재' 아내, 26억 벌었다…명퇴 남편 "내가 요리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