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전국 8개 대학서 상반기 채용 프로모션

머니투데이 임동욱 기자 | 2023.03.09 09:32
삼성디스플레이가 지난 7일 서울대에서 진행한 'Display Day'행사에서 학생들이 QD-OLED TV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디스플레이

삼성디스플레이가 전국 8개 대학을 찾아 상반기 채용 프로모션에 나선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2일 카이스트를 시작으로 14일까지 경희대, 서울대, 포항공대, 한양대 등 전국 8개 대학을 찾아 제품 전시· 회사 설명회·채용 상담 등을 진행하는 '디스플레이 데이' 행사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쇼케이스 무대로 개조한 5톤 트럭에 최신 기술인 77형 QD-OLED TV와 다양한 미래형 폴더블 제품(Flex S, Flex G) 등을 적재, 차세대 인재들에게 회사의 기술 비전을 직접 소개한다.

이밖에 삼성디스플레이는 수도권과 주요 거점 대학 18곳에서도 기업 설명회와 채용 상담을 진행하며 인재 확보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는 "현재의 기술 초격차를 유지하기 위해 우수 인재 확보와 육성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8일부터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했다. 공채 지원자들은 15일까지 삼성 채용 홈페이지 삼성커리어스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