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피플, SFAW 2023 참가 'AI 데이터관리 플랫폼 등 선보여'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3.03.07 14:36
라온피플이 '2023 스마트 공장·자동화산업전'(SFAW 2023)에 참가해 AI(인공지능) 데이터관리 플랫폼 등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서 라온피플은 '진짜 AI로 성공을 경험하라(Real AI, Experience Success)'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라온피플은 2차전지 AI 검사 솔루션을 비롯한 물류검사 솔루션, 반도체 PCB검사 솔루션 등 실제 공정에서의 적용 사례를 선보인다. 또 나비(NAVI) AI 검사 소프트웨어와 AI 결함이미지 생성솔루션 이지디펙트(EZ Defect) 그리고 AI 데이터관리 플랫폼 등 주력 제품 등도 공개된다. 사전에 예약된 글로벌 기업들을 포함한 국내외 기업들과 현장 미팅도 가질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전시회 참가를 통해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참관객과 바이어를 대상으로 3D 스캐닝 기술 시연 및 AI를 이용한 산업군별 적용사례 등 6가지 주제의 세미나와 기술 시연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지하철서 지갑 도난" 한국 온 중국인들 당황…CCTV 100대에 찍힌 수법
  2. 2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3. 3 "1.1조에 이자도 줘" 러시아 생떼…"삼성重, 큰 타격 없다" 왜?
  4. 4 빵 11개나 담았는데 1만원…"왜 싸요?" 의심했다 단골 된 손님들
  5. 5 한국 연봉이 더 높은데…일 잘하는 베트남인들 "일본 갈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