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작바이피렌체, 전 야구선수 홍성흔 아내 '김정임' 다이아몬드 반지 협찬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3.03.06 17:29
사진=김정임 인스타그램 캡쳐
청담 예물을 대표하는 국내 주얼리 브랜드 '백작바이피렌체'가 전 야구선수 홍성흔의 아내이자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김정임 씨를 위해 5억 다이아몬드 반지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김정임은 4일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아주머니 일탈, 오늘 블링블링한 임쓰언니"라는 글과 함께 5억의 다이아몬드 반지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정임이 착용한 주얼리는 모두 '백작바이피렌체'의 다이아몬드 제품이다.

백작바이피렌체는 청담 예물 브랜드로는 가장 많은 11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예물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가지고 있는 GIA다이아몬드와 우신 다이아몬드를 만나볼 수 있다.


백작바이피렌체 브랜드 관계자는 "김정임의 고풍스럽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백작바이피렌체의 다이아몬드가 만나 브랜드의 세련되고 럭셔리한 분위기가 브랜드 이미지와 맞아떨어졌다"라며 앞으로 그녀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김정임은 홍성흔과 함께 KBS2TV '살림남2'에 출연 중이다.

베스트 클릭

  1. 1 "시엄마 버린 선우은숙, 남편도 불륜남 만들어"…전 시누이 폭로
  2. 2 '아파트 층간 소음 자제' 안내문... 옆에 붙은 황당 반박문
  3. 3 깎아줘도 모자랄 판에 '월세 4억원'…성심당 대전역점, 퇴출 위기
  4. 4 싱크대에서 골드바 '와르르'…체납자 집에서만 5억 재산 찾았다
  5. 5 '뺑소니 혐의' 김호중 공연 강행, 공지문 떡하니…"아티스트 지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