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랑' KCM "♥9살 연하 아내, 뉴진스 민지+3초 한가인"

머니투데이 류원혜 기자 | 2023.03.03 17:42
배우 한가인(왼쪽), 그룹 뉴진스 멤버 민지./사진제공=SBS, 임성균 기자 tjdrbs23@
'새신랑' 가수 KCM(41·본명 강창모)이 9세 연하 아내의 미모를 자랑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KCM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신혼 생활 이야기를 최초 공개한다.

앞서 KCM은 9세 연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10년 연애 끝에 지난해 1월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그는 그동안 아내를 공개한 적 없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KCM은 베일에 싸인 아내에 대해 "외모는 요즘 제일 핫한 그룹 뉴진스 멤버 민지를 닮았다"고 애정을 드러내며 "3초 한가인"이라고 덧붙여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MC들이 "3초면 꽤 긴 시간이다", "3초면 다 파악된다" 등 의심하자 KCM은 "그러면 0.3초로 하겠다"고 말을 바꿔 웃음을 안긴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KCM은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혼인신고만 마친 상태라고. 그는 스튜디오에 있는 출연자 중 한 명을 언급하며 "혼인신고 소식을 밝혔을 때 거액의 축의금을 보내주셨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가족끼리 작게 혼인식만 하고 따로 알리지 않았는데, 기사를 보고 축의금을 보내주셨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낸다. KCM에게 거액의 축의금을 보낸 이의 정체와 달달한 신혼 생활 이야기는 오는 6일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故송재림 SNS엔 "긴 여행 시작"…한달 전 '밝은 미소' 사진 보니
  2. 2 "이 과자 먹지 마세요"…'암 유발' 곰팡이 독소 초과 검출
  3. 3 "50만원 넣으면 10만원 더 준대"…이 적금 출시 23일 만에 1만명 가입
  4. 4 송재림, 생전 인터뷰 "내 장례식장에선 샴페인 터트릴 것"
  5. 5 김병만도 몰랐던 사망보험 20여개…'수익자'는 전처와 입양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