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터는 봄 신메뉴인 딸기라떼 3종과 더불어 40여 종에 가까운 다양한 메뉴를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였다. 특히, 더리터 공식 SNS를 팔로우하면 리터(L) 사이즈로 업그레이드를 하는 이벤트도 진행하여 높은 호응을 얻었다.
더리터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에게 커피 음료 구매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준비한 이벤트"라면서, "앞으로 더욱 적극적인 스킨십 강화로 재미를 주는 더리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리터는 지난 1월 부산대학교 사거리와 광안리 해수욕장 인근에 직영점 2곳을 연달아 오픈함 동시에 추가 오픈을 준비하며 직영 사업 확장에 나선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