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리뉴얼 브랜드 코랄헤이즈 론칭 "색조 화장품 진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3.02.27 09:46

인스코비는 기존 뷰티 브랜드 코랄헤이즈(coralhaze)를 색조 브랜드로 리뉴얼했다고 27일 밝혔다.

2021년 론칭한 코랄헤이즈는 쿠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중심으로 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해왔다. 최근 화장품 업계 핵심 소비층인 MZ세대 소비가 확대됨에 따라 색조 브랜드로 재탄생시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메이크업 제품 출시와 동시에 일본, 동남아시아 등 K-뷰티에 대한 수요가 높은 나라를 중심으로 해외 수출을 위한 협상을 진행중이다. 상반기 내 해외 수출이 가시화될 수 있도록 주력할 방침이다.


리뉴얼된 코랄헤이즈의 신제품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립틴트, 컨실러팔레트, 블러셔, 글리터 등 5개 카테고리 내 총 16개 제품이다. 특히라네즈 및 랑콤 등 브랜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역임했던 최대균 대표가 이끄는 '클레이(C.Lay)' 크리에이터 그룹이 패키지 디자인을 담당했다.

회사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론칭이 아닌 기존 브랜드를 시장 환경에 맞춰 리뉴얼함으로써 신규 시장을 빠르게 진입할 수 있을 것"이라며 "MZ세대가 주요 고객인 만큼 출시 기념 자사몰 이벤트 등 코랄헤이즈의 주요 타겟 고객군을 명확히 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마케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