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클린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 트레저와 함께 한 전광판 광고 눈길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 2023.02.27 20:07
파워플레이어(대표 김유재)의 유기농 친환경 브랜드 온그리디언츠가 브랜드 뮤즈인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트레저(TREASURE)'의 신규 화보 메이킹 필름을 담은 전광판 광고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온그리디언츠가 브랜드 뮤즈인 '트레저(TREASURE)'의 화보로 전광판 광고를 진행했다./사진제공=파워플레이어

이번 화보는 친환경 클린뷰티 온그리디언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그린 데이즈' 콘셉트로 촬영됐고, 콘셉트 슬로건은 "Ready for greendays!"다. 온그리디언츠 관계자는 "친환경 클린뷰티를 표방하는 온그리디언츠가 3~5월을 클린뷰티 포커스 기간으로 정하고 제로웨이스트 캠페인, 친환경 챌린지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지난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옥외광고에서 일부 선공개되고, 신규 프로모션을 통해 좀 더 가깝게 만나볼 수 있다.
신규 프로모션은 2월 28일 오후 8시(KST)에 네이버 온그리디언츠 브랜드 스토어에서 오픈될 예정으로, 온그리디언츠 브랜드 뮤즈인 트레저(TREASURE)의 'Green days' 콘셉트 포토카드와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 맞춰 온그리디언츠는 어성초 라인의 신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 어성초 스킨케어는 환절기에 들뜨는 각질과 부족한 속보습 해결에 도움을 주는 수부지용 제품으로, 신제품 어성초 세럼(아크 밸런싱 세럼)과 어성초 크림(더 산뜻한 수딩 크림)이 포함된 이 구성에는 같은 라인의 토너(밸런싱 스킨 소프너)와 마스크팩(어성초 95% 마스크팩)이 포함되며 멤버 10명의 중복 없는 포토카드 세트가 증정된다.

온그리디언츠 관계자는 "이번 콘셉트는 온그리디언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가치관을 그대로 녹여냈고 트레저(TREASURE)가 해당 콘셉트를 완벽히 이해하고 소화해 역대급의 결과물이 나왔다"라며 "2월 옥외광고를 시작으로 올 상반기 다양한 형태의 광고매체를 통해 지구지킴이 트레저(TREASURE)와 온그리디언츠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온그리디언츠는 오는 3월 2일까지 옥외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컷 역시 온그리디언츠 공식 SNS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2. 2 [영상] 가슴에 손 '확' 성추행당하는 엄마…지켜본 딸은 울었다
  3. 3 '100억 자산가' 부모 죽이고 거짓 눈물…영화 공공의적 '그놈'[뉴스속오늘]
  4. 4 속 보이는 얄팍한 계산…김호중, 뺑소니 열흘만에 '음주운전 인정'
  5. 5 [단독] 19조 '리튬 노다지' 찾았다…한국, 카자흐 채굴 우선권 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