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9주년 창립기념일 맞아 '사연 접수 프로젝트' 커피트럭 나눔활동 진행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 2023.02.24 17:12
프랜차이즈 업계의 CSR 활동이 원료 구매, 환경 보호, 공정 무역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 이중 사회 공헌 활동은 고객과의 접점 확대와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 제고 차원에서 가장 선호되고 있는 활동이다.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창립 9주년을 맞아 CSR 활동의 일환으로 사연 접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더벤티의 커피 트럭 벤티럭을 출동시켰다고 밝혔다.

더벤티 창립기념일 벤티럭 출동/사진제공=더벤티

이번 사연 접수 프로젝트는 커피 충전이 필요한 사람들의 사연을 신청받아 선정된 당첨자에게 벤티럭을 출동시켜 더벤티의 다양한 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더벤티는 지난 23일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사랑의 집을 방문해 더벤티의 신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제공하고, 리유저블컵 등의 MD 상품을 후원했다.


더벤티 관계자는 "더벤티를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과 함께 하며 어느덧 9주년을 맞이하게 됐다.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고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커피 연구를 통해 커피가 맛있는, CSR 활동을 통해 내실이 탄탄한 커피 프랜차이즈로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사랑의집은 장애인복지법 규정상 장애인 편익증진 및 시설보호를 통하여 생활, 재활, 교육 및 치료지원을 추진하는 지적장애인 거주시설이다.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