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안, 나우시스템과 조달 총판 체결식 진행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 2023.02.24 16:19
두루안(대표 김명락)은 자사 UTM(Unified Threat Management) 제품 ShadowWall 조달 총판 체결식을 나우시스템(대표 이종한)과 22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김명락 두루안 대표(왼쪽)와 이종한 나우시스템 대표 /사진제공=두루안
이번 조인식을 계기로 ㈜두루안과 ㈜나우시스템은 상호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시장 확대를 도모하며 상호의 이익을 증진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 제품인 두루안 ShadowWall은 EAL4 등급의 CC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DI&C(Domain Integrated & Category Base) 기반의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나우시스템은 2010년 설립되어 ICT 제품 위주의 우수조달 제품으로 활발하게 사업을 전개 중이며 자체 기술인력을 확보하여 네트워크 제품 및 보안 제품을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다.


두루안 관계자는 "기존 방화벽이 외부의 침입을 차단하는 것에 그친 반면 DI&C 기술을 탑재한 ShadowWall은 기존 방화벽의 기능에 더하여 경영정보를 제공한다"며, "DI&C 기술을 탑재한 방화벽은 어느 사이트 또는 어떤 카테고리를 얼마나 사용하고 있는지 원클릭으로 알 수 있게 해주는데 ShadowWall은 경영 정보를 제공하는 UTM 솔루션이며 DI&C 기술은 글로벌 유일하게 두루안이 원천 기술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두루안의 김명락 대표는 "이번 조달 총판 계약을 계기로 기존 SMB 시장에 활발하게 공급 중인 ShadowWall UTM 제품을 공공 시장에도 원활하게 공급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시장 확대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청춘의 꿈' 부른 김용만, 자택서 별세…"한달전 아내도 떠나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