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임직원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ESG 문화 확산"

머니투데이 변휘 기자 | 2023.02.23 09:42
/사진제공=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은 ESG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임직원과 함께하는 '탄소중립 생활실천'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7일부터 2주간의 캠페인에서는 △텀블러, 머그컵 등 다회용컵 사용 인증하기 △나만의 도자기 머그컵 만들기 △다짐 메시지 작성하기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LG헬로비전은 이벤트에 참여한 200여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했다. 임직원들이 다양한 다회용컵 사용 방법을 인증하면, LG헬로비전도 참여 임직원 1명당 1만원을 매칭해 서울 상암동 노을공원 나무심기 활동에 기부한다. 또 임직원들은 사회적기업 스프링샤인의 발달장애인 도예가와 함께 자신만의 특별한 도자기 머그컵을 만들었다.


임성원 LG헬로비전 상무는 "탄소중립 캠페인은 환경을 보호하는 동시에 임직원들이 탄소 저감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ESG활동을 통해 LG헬로비전만의 탄소중립 문화를 확립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지하철서 지갑 도난" 한국 온 중국인들 당황…CCTV 100대에 찍힌 수법
  2. 2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3. 3 "1.1조에 이자도 줘" 러시아 생떼…"삼성重, 큰 타격 없다" 왜?
  4. 4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5. 5 빵 11개나 담았는데 1만원…"왜 싸요?" 의심했다 단골 된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