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금융투자, 온라인 장외채권 오픈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홍순빈 기자 | 2023.02.22 13:26
/사진=DB금융투자 제공

DB금융투자는 오는 4월30일까지 '온라인 장외채권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온라인 장외채권 매수, 순입고 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DB금융투자 계좌를 보유한 모든 고객들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DB금융투자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서 장외채권 1만원 이상을 매수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제공한다. 아울러 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투자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타사에서 장외채권을 이전한 고객에게도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투자지원금이 추가로 제공된다.


DB금융투자 관계자는 "채권투자에 대한 개인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DB금융투자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제대로 지원해도 모자랄 판에…" 안세영, 세계랭킹 2위로 밀렸다
  2. 2 "흑백요리사 남은 음식? 다 폐기처분"…스태프도 손 못 댄 이유
  3. 3 그들이 삼성전자 주식 1억5000만주를 던진 이유
  4. 4 "말 짧게 하지마" "의원이란 사람이"…독해진 '육사 선후배' 설전
  5. 5 "안세하 폭행 가담한 배우 또 있다"... 동창들 증언 쏟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