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라면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BT21과 함께 보라색을 활용한 '진라면 BT21 퍼플에디션'을 선보였다. 진라면 낱개, 멀티팩 상단에 보라색을 입혔으며, 진라면을 맛있게 즐기는 귀여운 BT21 캐릭터의 디자인을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 멀티팩 측면에 각기 달리 반영했다.
이벤트 참여는, '진라면 BT21 퍼플에디션' 제품 사진이나 '진라면 약간매운맛 레시피'로 조리한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필수 해시태그 '#진라면', '#BT21', '#진라면퍼플에디션'와 함께 기재하면 된다.
한편, 오뚜기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및 BT21 공식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에는 KOYA(코야), RJ(알제이), SHOOKY(슈키), MANG(망), CHIMMY(치미), TATA(타타), COOKY(쿠키) 등 BT21 캐릭터들이 반전매력의 래퍼로 변신, 진라면 약간 매운맛이라는 레시피를 위트 있게 알려주는 영상이 공개된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